킹스톤 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클라우드 스팅어 라인의 신제품 클라우드 스팅어 에스(Cloud Stinger S)를 오는 11일 국내 공식 출시한다.
클라우드 스팅어 에스는 275g이라는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머리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기 때문에 오랜 시간 착용 가능하다. 이어컵은 90도로 회전되어 휴식 시 목에 편하게 걸어놓을 수 있어 용이하다. 여기에 푹신한 메모리 폼과 부드러운 인조가죽을 통해 하이퍼엑스 헤드셋이 자랑하는 최상의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유연하게 구부러지는 마이크와 높은 내구성의 스틸 슬라이더, 그리고 직관적인 볼륨 컨트롤 버튼 등 편의성 역시 극대화했다.
클라우드 스팅어 에스는 게이머가 게임에 더욱 깊게 몰입할 수 있는 최고의 조력자 역할을 한다. 하이퍼엑스 NGENUITY 소프트웨어를 통한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는 또렷한 공간감을 제공해 더욱 실감 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귀와 평행한 위치에 배치되도록 설계된 50mm의 지향성 드라이버는 소리가 바로 귀로 향하도록 한다. 아울러 선명한 중·고음역대는 물론 향상된 베이스를 통한 풍성한 저음역대까지 자랑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뛰어난 음향 정밀도와 게임에 최적화된 고품질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 및 더 다양한 클라우드 스팅어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ift.tt/3kYZpgc
과학/기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