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의 신제품 ‘모이스트 파운데이션 오운 애티튜드’가 출시 직후부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파격 혜택을 담은 시코르 단독 기획세트 ‘오운 애티튜드 글래시 글로우 세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0월 1일 시코르 온∙오프라인 몰을 통해 선보인 ‘오운 애티튜드 글래시 글로우 세트’ 는 신제품 ▲‘모이스트 파운데이션 오운 애티튜드’(30ml) 와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12g) 본품으로 구성된 시코르 단독 기획세트. 헉슬리 브랜드의 첫 파운데이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기대감에 보답하고자 파운데이션 단품 가격에 모이스트 쿠션까지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의 프로모션이다.
출시하자마자 유명 유튜버 ‘씬님’이 선택한 파운데이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모이스트 파운데이션 오운 애티튜드’는 헉슬리 오더메이드 원료 ‘선인장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산뜻한 마무리감의 스킨케어 베이스가 특징이다. 특히,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지속력과 더불어 굴절률이 높은 선인장 시드 오일 입자가 빛을 산란시켜 유리처럼 투명한 윤기의 세미-글로우 스킨을 연출해준다. 한편, ▲‘모이스트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를 함유해 풍부한 보습력은 물론 생기 있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 제품. 들뜸 없이 얇게 밀착돼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헉슬리 관계자는 “지난 2018, 2019년 론칭과 동시에 뜨거운 주목을 받았던 모이스트 쿠션과 커버 쿠션의 제품력에 대한 신뢰감을 바탕으로 첫 번째 파운데이션 출시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이 매우 폭발적이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시코르와 함께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공동 기획하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https://ift.tt/35AbxOh
과학/기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