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뉴스] 정동진 기자=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즐거운 추석 명절을 위한 무료 게임을 배포한다.
26일 에픽게임즈 코리아에 따르면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과 '3 아웃 오브 10(3 out of 10)'을 내달 1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프론티어 디벨롭먼트에서 개발한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은 꿈꿔왔던 테마파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300종 이상의 롤러코스터와 놀이기구, 500종의 배경, 60종의 상점과 서비스, 20종의 사육할 동물들로 테마파크를 풍성하게 채울 수 있다.
'3 아웃 오브 10'은 세계 최초 플레이가 가능한 시트콤을 표방하며, 세계 최악의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애니메이션 쇼와 게임으로 구성된 코믹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미니 게임들을 통해 게임 개발의 뒷이야기를 엿볼 수 있고, 언제든지 건너뛰기, 다시 보기, 되감기를 통해 원하는 속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5개의 에피소드를 이번 기회에 평생 무료로 소장할 수 있다.
한편, 지난 8월 13일에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 직후 24시간 무료 제공이라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인 <토탈 워 사가: 트로이>의 최신 아마존 DLC도 무료로 제공된다. 오는 10월 8일까지 토탈워 홈페이지를 통해 토탈워 액세스 계정을 에픽게임즈 계정에 연결하면 아마존 DLC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민족의 명절인 추석 기간 동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과 <토탈 워 사가: 트로이>의 최신 아마존 무료 DLC 그리고 50% 할인가로 제공되는 <문명 6>의 플래티넘 에디션 업그레이드까지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 및 더 읽기 ( 에픽게임즈, '롤러코스터 타이쿤 3 C.E' 무료 배포 - 비아이뉴스 )
https://ift.tt/343nJ9o
과학/기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