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게이머들에게 좌절을 선사했던 인기 인디게임, 다키스트 던전의 후속작이 내년에 얼리엑세스로 찾아올 예정이다.
캐나다의 인디 게임 개발사 레드 훅 스튜디오에서 개발중인 다키스트 던전2는 2021년 얼리엑세스로 에픽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 한차례 정보를 푼바 있지만 이번에는 어느정도 출시시점이 잡힌 것으로 보아 어느정도 완성에 이르렀다고 분석되며 이번 다키스트 던전2는 전작처럼 어두운 던전만이 아닌 더 넓은 바깥의 세계를 탐험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본적인 일러스트 디자인은 1편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이제 2D가 아닌 3D 렌더링 그래픽을 보여줄 예정이며, 개발사의 언급에 따르면 이번 티저 영상은 유니티 엔진을 활용했다고 밝혔다.
게임내 캐릭터 모델과 그래픽은 자체 렌더링 기술을 활용한 아트웍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게임 플레이적인 요소도 설명한 부분이 있는데, 보다 세련된 전투 시스템과 새로운 메타가 선보여질 것이며, 새로운 몬스터와 보스, 도전적인 요소로 가득채웠다고 밝혔다.
현재 미국 에픽스토어에서만 스토어 페이지를 볼 수 있는 다키스트 던전2는 아직 지원 언어는 영어 뿐이며, 에픽스토어를 통해 출시되는 만큼 기간독점이 될 확률이 높아 보인다.
기사 및 더 읽기 ( 다키스트 던전2, 내년 얼리 엑세스 출시 발표, 2D에서 3D화 된다 - 케이벤치 (KBench) )https://ift.tt/34jDRW0
과학/기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