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 얼라이브'에 신규 캐릭터 '학자'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학자는 4가지의 소환수 형태의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근거리와 원거리 전투가 둘 다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킬 조합으로 다양한 전투 방식을 선보일 수 있어 이용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전망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서버 '카리우스'와 '리아나'도 추가됐다. 신규 서버에서 시작하는 이용자에게는 120레벨 전설 장비 풀세트를 지급하며 7일 만에 100레벨을 달성하도록 빠르게 성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검은 등대'는 기존 72층에서 84층까지 확장돼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와 보스를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0일부터는 배틀로얄의 신규 시즌이 시작되며 신규 무기 '황혼의 랜턴'이 추가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추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른 달 숲' 이벤트 던전에서는 난폭해진 토끼를 물리치고 획득한 이벤트 주화를 모아 전설 이벤트 슈, 이벤트용 고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추석 및 론칭 200일을 기념해 10월 12일까지 '7성 영웅 소울스타'와 영웅 장신구 등을 얻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10월 26일까지 매일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 주화 및 5성 승급 소울스타 등 다양한 보상을 얻는 '달맞이 매일 미션'도 진행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기사 및 더 읽기 ( A3: 스틸 얼라이브, 신규 캐릭터 '학자' 업데이트 - 청년일보 )https://ift.tt/3kWF4I0
과학/기술
No comments:
Post a Comment